반응형




연남동에 있는 디저트 카페, 


le torte 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을 오다가다 보았는데 가게가 너무 예쁘더군요.





게다가 안에 마카롱이 가득한 것이....



단거라면 일단 먹고 보는 식성이라 홀린듯 가게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어찌 읽어야 하나.....


했는데 레또르떼라고 읽는다고 하더군요.





가게 내부는 대충 이래요.





케잌! 케잌을 먹자!


케잌과 마카롱, 아메리카노와 딸기스무디를 주문하였습니다.






케잌은 더블치즈케잌과 블루베리 타르드를 주문했는데요.


일단 치즈케잌은 상상하던 그맛이 아니어요.


사진에 보이는 떡고물스러운 저것은 모두 카스테라 가루입니다.


데이트하실때 드시면 추접스럽게 질질 흘리며 드실수밖에 없어요^^;;;;;



안은 치즈크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

치즈향이 은은합니다.


아주 맛이 있는데 모르고 먹으면 치즈케잌인줄도 모를것 같았습니다.



블루베리 타르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타르트 빵에 저 윗부분이 모두 크림입니다.


아주 맛이 있습니다.


강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죠^^



두 케잌 모두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마카롱은 아주 잘 만든 마카롱이었습니다.



마카롱 훌륭하였네요^^



특히 유자 마카롱이 아주 맛이었어요!





커피는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는데

산미가 없고 향이 강한 것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쓴맛이 적어 설탕이나 시럽을 넣지 않고 먹을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딸기스무디도 아주 맛이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다시 가고 싶은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혹시 이쪽으로 데이트를 나오시게 된다면 

한번쯤 들러 케잌 한쪼라기에 커피 한잔 즐기고

경의선 공원따라 산책하면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