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씨 냥겔에 올라온 글을 가져왔습니다.

중증 장애 길고양이들을 후원하기 위한 쇼핑몰이라는군요.
잠깐 돌아본 바로는 참 예쁜 고양이 소품들이 판매중입니다.


전 저런건 생산 못하니까
핸드폰 줄이라도 하나 사야겠어요!!!!
;ㅅ;

...매상이나 올려드려야죠(먼산)



 


안녕하세요? 

 

저는 길고양이 후원상점 점장 조소영입니다.

뻔한 광고글이 아니니 부디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길고양이 후원상점(http://catpatron.com)은 비뚤어진 편견과 고통스러운 환경 안에서 살아가는 길고양이, 그 중에서도 사고와 인간의 가해 등으로 돌이키기 힘겨운 상처와 중증장애를 얻은 고양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한 목적으로 운영되는 상점이므로 상점 수익금의 20%를 중증장애를 입은 길고양이의 치료와 재활, 그리고 행복을 위해 후원합니다. 

후원하는 단체는 인간으로 인해 중증장애를 입은 길고양이들의 치료와 입양을 위해 애쓰는  [냥이네 후원란] 입니다.

 

본 후원상점은 후원을 위해 오랜 기간 조금씩 조금씩 준비한 곳입니다. 

개인의 영리를 추구하는 곳이 아니며, 후원금 외의 금액(상점 수익금의 80%)는 본 상점의 운영비 및 납부할 소득세 등의 세금, 카드결제수수료, 기타 홍보비 및 운영비로 예치되어 사용됩니다

상점수입금에 제가 가져가는 이익금은 없습니다.

투명한 운영과 후원상점 구매고객의 신뢰를 위해 수수료수입 전체금액 및 후원내역은 상점의 '후원내역' 게시판에 게시하며, 게시일은 매월 말일로 전월분의 정산 및 후원내역을 게시합니다. , 입점업체 및 개인판매자 각각의 판매수입 공개는 판매자의 권리이므로 본 상점에서 공개하지 않습니다.

 

태생이 중증장애 길고양이의 후원을 위한 상점이니만큼 취급상품도 핸드메이드 상품, 친환경상품, 유기농상품, 재생상품을 우선 상품으로 합니다

현재 입점계약을 맺고 입점할 개인제작자분들이 속속 상품을 등록할 예정에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도기, 퀼트 등 멋진 상품들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또 현재 당장은 아니더라도 아티스트의 제작품들도 준비를 요청한 상태이고, 저 또한 1년 뒤에 후원상품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상점으로서의 모습을 갖추기에는 입점하실 분들이 너무 적습니다.

이에 함께 성장하고, 보탬이 되어주실 입점판매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 상점의 취지에 동감하시는 입점업체 및 개인판매자(수제작품 포함)의 입점을 바라고 있습니다.

핸드메이드로 상품을 입점판매하실 수 있는 개인제작자분들은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비사업자이셔도 가능합니다.)

후원을 위한 특별한 기획상품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기다립니다.

또는 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입점 계약을 맺으시면 ID를 개설해드리고, 직접 상품을 등록하시고 주문관리 및 배송관리, 정보 업데이트 및 수정은 판매관리 페이지에서 담당자가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입점판매를 하신 후, 판매금액에서 계약율의 입점판매수수료를 정산한 나머지 판매금은
매월 말에 전월분을 정산합니다.(전월 반품정산 포함)
기본 입점판매수수료율은 20%입니다. (비사업자인 경우 부가세 제외한 순수 상품가 기준입니다.)

 

사실 무턱대고 11월 1일을 상점 개점일로 잡았으나 현재로선 상점이 많이 비어있습니다.

저도 직장인이고, 직장과 병행하며 준비하는 입장이다보니 준비기간만 어영부영 2년이 지났고,

이대로는 언제 개점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어 허전한 상태이지만 문부터 엽니다.

업체들은 메일로 유선으로 컨택해보았으나 상대쪽에서 보기엔 이름도 없는 티끌같은 상점엔 관심이 없어보입니다.

허공에 양 손을 허우적 거려도 그래도 힘을 내고 조금씩 나아갈 수 있는 건 아직 소수이지만 손을 잡아주신 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1, 2년 해보고 안되면 접으려는 생각으로 준비한 상점이 아닙니다.

자본 없이 시작해서 느리고 답답하더라도 꾸준히 해나갈 상점입니다.

그저 바라는 건 조금씩이라도 성장해 나가서 중증 장애를 이겨내고 살아가는 아이들에게 보탬이 커질 수 있기만을 바랍니다.

 

또한 기존의 대형쇼핑몰에 비하면 참 초라해 보일 수 있는 후원상점을 오래도록 잊지않고 지켜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입점 의향이 있으신 경우, 메일로 연락주시면 다시 전화로 자세한 제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길고양이 후원상점 점장 조소영 드림.

        회사명   : CATPATRON(캣페이트론)

        상점주소 : http://catpatron.com

        메일주소 : catpatron@gmail.com

        전화번호 : 010-8292-629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