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시간이 임박하여....

전화가 와도 모른척 외면을 하고 있었다!!!!!!





받았다가 뭐 해달라 그럼 퇴근 못하잖아?

흥!!!! 왜 자비심 없게 이시간에 전화하고 난리야!!!!




핫!!!!! 그랬더니 부장님이 날 부르신다?

내가 전화 안받는다고 부장님께로 전화하는건 뭔 센스?




그런고로 야근 ㅜㅡ



내가 전화 안받는다고

부장님에게 직접 전화해서 내가 자리에 없는지 물어보는건....

나 엿먹으라고 작정한걸로 이해해도 되겠죠? ㅡㅡ;;;;;



당신 O5-1 조치대상으로 분류하겠어!!!! -_-++


참조:
O5-1: 사적 원한의 공적 보복
O5-2: 사적 원한의 사적 보복
O6-1: 공적 원한의 공적 보복
O6-2: 공적 원한의 사적 보복

*위 분류는 지극히 개인적인 분류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고양이를 부탁해]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