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복한 고양이 엽서> 만들기 

그 일천하고 칠백하고 일흔하고 세번째



내 몸이다. 네 몸아니다.


네가 언제 배고픈 내게 밥한끼 사주었더냐?

네가 언제 출출한 밤에 치킨 한마리 사주었더냐?

메인이 부담스러우면 매운거 먹고 얼얼한 혀 식혀줄 시원한 아이스크림 한통이라도 사주었더냐?


내돈주고 내가 먹고 내가 찌운 내 살이다.

내 살을 네 살같이 왜 자꾸 빼라하나.


내 배가 너보다 나왔어도 내 다리는 너보다 튼튼하다.

내 체중은 너보다 더 나가도 머리숱도 내가 많다.

언제 내가 네게 머리 심으라 뭐라더냐.

찌워도 내살이고 빼어도 내살이다.


부디 나의 몸매를 논하지 말지어다.



사족:

....올해 목표는 한달에 1키로 빼기 OTL

....사실 나도 신경쓴단 말이다 이자식들아 OTL



...그렇습니다 뭐 ㅡㅡㅋ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