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 졸았다"




"...아 그만 졸고 정신 차려야지......"

"왜 계속 자지 ㅡㅠㅡ"




".....에 침흘린거......"

"......."




"증거인멸!! 증거인멸!!!!!!"

"그렇게 하면 증거인멸이 되냐 -_-"




"내가 침흘린건 아무도 몰라야......"

"-_- 버젓히 보고있는 난 뭐고?"




"쿠울................."

"............-_-;;;;"




"으헛!!!!! 또 졸았다!!!!!!"

"헙!!!!"




".................아 정신없어"

"...정신없냐?"





"....이게 다 봄볕때문인거다!!!!!!"

"ㅡㅡ;;;;;;;;;;;;;"




".....봄볕......."

"ㅋㅋㅋㅋㅋ   따땃하지?"




"아저씨도 졸리지?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에 졸린건 당연한거라는......."

"으하하하하하"




"그러니까 비웃지 말라는......"

"크크크크.........아니 너 존걸 비웃는게 아니라 입다무는걸 까먹은걸 비웃은건디? -_-ㅋ"




"흥!!! 그치만 졸려 죽겠는걸!!!!"

"..........................-_-"



봄은 고양이들을 취하게 만듭니다.

잠에, 그리고 사랑에...

그래서 봄은 고양이들의 계절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