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흥!!! 걍 보면 알걸 전화부터해서 따지는 이유가 뭐야?"


고객이 특정 자재의 데이타가 없다면서 자기가 받은 레포트를 보내왔습니다.

해당 고객 담당자는 이거 전산 에러라고 전화와서 따지더군요.

아니 뭐 앞 이야기를 모르는 상황이라

어찌된 상황인지를 물어보았죠.

고객이 어떤 자재 데이타가 없다더냐?

고객이 그게 없다는건 뭘 보고 안거냐?

언제부터 그렇다냐?

등등....


그랬더니 자기에게 묻지 말래요.

ㅡㅡ;;;

그럼 누구에게 물어보나요?

라고 물었더니 메일에 다 있데요.

그래서 메일을 읽어봤죠.

이번엔 메일에 없는 내용을 물었어요.


그랬더니 이번엔 자기랑 공부하려 하지말고 그냥 보고 알면 안되냐네요?

ㅡㅡ;;;;;;;;

님아........

이건 고객만 알아....

네가 물어줘야지......

그랬더니 저보고 바로 고객에게 연락 하래요 ㅡㅡㅋ

......그 고객 네 담당 아니니?


그래서 아니 제가 직접 고객과 연락할 짬밥은 안되니

...이사님을 통해 문의할께요.

그러고 끊었더니

고객에게 메일을 보냈더군요.


제가 확인 부탁한건 다 빼 먹고 한줄로 ㅡㅡ


"내일 아침에 고객과 3자 통화합시다."

라고요 ㅡㅡㅋ



그래서 3자 통화했습니다.

뭐 통화결과는...


고객의 착각 -_-


처음 고객이 보낸 메일을 보내고
한차례 문의만 했으면 해결될 일이었죠.

ㅡㅡㅋ



가끔 보면 말입니다.

자기 일인데 자기 일인줄 모르고
남에게 왜 안해주냐고 따지는 분이 있어요.

ㅡㅡ;;;;

그게 다아.....

사수가 잘못 가르친거예요.

사수가 할일을 안가르쳐주니
자기가 할일인줄도 모르는거죠.


뭐 아무튼....

내 마음속 블랙리스트에 이름 석자 곱게 적어주었어요 ^^

앞으로 그 분이 제게 또 전화하면....




숨어서

안받아!!!!
나 여기 없어!!!!

니 전화는 안받을테니 메일로 보내!!!

넌 증거 있어야해!!!!!


이래야 겠습니다 ㅡㅡ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