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방 사용자 하나가 전화를 해서는

왜 데이타가 안나오냐며 제게 짜증을 있는데로 부리더이다.


달래가며 확인해보니


......지가 입력해야 할 데이타를 입력하지 않은......


복받쳐오르는 열불을 삭히며

"입력을 안하셨네요^^
필요한 데이타를 입력하시고 다시 작업해보세요"

라고 일러줬더니....


전산실에서 그런것도 알아서 입력해주지 않고 뭘 하느냐고 버럭거리네요?





헐......네가 시방 내가 친절하게 나가니까

나랑 사이 좋게 아웅다웅 해보자는거?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친절하게...

"해당 내용이 헷갈리지 않게 메일로 요청해주세요"

라고 달랬습니다.




그리고 메일을 보내왔기에...

해당 메일에

"위와 같이 전산실에 데이타의 임의 변경을 요청하시면 곤란합니다.
정식 절차에 따라 수정하여 주세요."

라는 답장을

해당 부서와 우리 부서의 이사님 이하 관리자 모두를
함께 받는 사람으로 넣고 보내주었습니다.

그 메일을 본 바로 우리 이사님,
해당 부서장에게 전화해서
"이런 몰상식한 일이 어디있냐" 며
버럭버럭 하고 계시네요.

-_-


그러게 친절하게 말할때 들어 쳐먹을 것이지.....(먼산)



덧:

나는 관대하다......

아주 잠시만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