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청동 삼색 태비의 아가들중 

흰팩이와 깜면이가 밖에 나와 놀고 있었습니다.





"깜면아!!! 깜면아!!!! 우리 병원 놀이하자!!!!!"





"내가 너 환자 시켜줄께!!! 난 의사 하고!!!"






"자 그럼 시작한다?"





"믿어라!!!!! 그리하면 나을것이니!!!"


"응?"



"쿠...쿨럭!!!!!" <--나






"자 네 믿음을 현찰로 증명할지어다!!!!!!!"


"우띠!!!! 이거 병원 놀이 아니잖아!!!!"




...어...어디서 배운 심령치료고 

어디서 본 사이비종교 교주 말투냐?





"앙? 아니냐?"


"아냐 이거!!!!!!!"






"나 이거 안해!!!!!!"


"야!!! 야!!! 야!!!! 야!!!! 아픈거 낫게 하면 그게 의사고 의사놀이가 병원 놀이지!!!! 그럼 이건 몬데!!!!!"



보다 못한 제가 끼어듭니다 ㅡㅡ;;;;;





"...흰팩아....네가 한 그건 '사이비 종교 교주 놀이'야....."


"응?"






"너 대체 뭘 보고 그걸 배운거니?"

"'그것이 알고싶다'서 봤는데?"



...그럴줄 알았다 -_-;;;;;






덤:





"이시키....어디서 이상한 것만 배워오고....."






"...내가 이 놈이랑 계속 같이 놀아도 괜찮은 걸까?"





"야!!! 같이 안놀거면 절루 가!!!!!!!"


퍽!!!!!!


"꼬엑!!!!!!!"






"이 시키....절교다 -_-"



오늘의 교훈: 이상한 놀이는 형제간 의도 상하게 한다.





덧:

믿으시면 발탄 성인 ㅡㅠㅡ


그런데....



네 믿음을 현찰로 증명하라니....


....멋진데? -_-+++



사족:

특정 종교를 비방하는 것도 아니고

웃자는 이야기에 발끈하는 분은 아니계시겠죠?


발끈하시면 찔리시나보다고 이해하겠소 ㅡㅡㅋ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아래 구독버튼을 눌러주시면 길고양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ㅅ;/

그러나 제가 직장을 때려치우는 것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