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엽서의 모델이었던 노랑둥이 가족에게 사료를 주었더니

아기 고양이들은 낯선 사람이 무서운지 다가오질 못하고 

엄마 고양이만 와서 먹고 새끼들에게 돌아가더군요.


그러자 새끼들이 엄마에게 몰려듭니다.






"킁!킁! 엄마 뭐 먹었어요?"







"아..아냐 얘!!!!"






"킁!킁!!! 고소한 냄새가 나는 뎁셔?


"아이 참 얘가 ㅡㅡ;;;"






"뭐 드셨죠? 그죠?"


"아...아..아니라니까~~ 참 ㅡㅡ;;;"






"먹었잖아요....냄새가 나는데 왜 아니라그래요..."


"그래!!! 엄마가 사료 좀 몇알 주워 먹었다!!!! 왜?!!!!!"





"...맛있었어요?"

"끝내줬어!!!!"





"흥....엄마 혼자 먹고....."


"흥!!! 그럼 너도 같이 먹든가!"






"또 있어요?"


"....저놈한테 달라 하면 돼!"


"..쿠..쿨럭!"



그런고로....

사료를 더 주었습니다.


ㅡㅡ;;;;;






"것봐...주잖아!"


"우왕~~ 엄마 최고!!!!!"




....사료는 내가 줬는데 엄마가 최고인건 함정 ㅡㅡ;;;;;;;




사족:

사진 속의 길고양이 가족은 누군가가 돌봐주시는 분들이 있어

밥그릇에 사료가 그득함에도 불구하고....


제가 주는 사료는 다른 제품이라고 색다른가 봅니다.

밥그릇의 밥은 그대로 두고 제가 주는 사료에 환장하네요 ^^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아래 구독버튼을 눌러주시면 길고양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ㅅ;/

그러나 제가 직장을 때려치우는 것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