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 고양이들은 종종

서로 레슬링을 하면서

사냥 기술을 배우고

또 싸움의 기술도 배웁니다.


그런데 어디까지나 놀이이기 때문에

보고 있으면 종종 

우스꽝 스러운 모습이 연출되곤 하지요.





노랑둥이와 턱시도 아가가 결투를 앞두고 있습니다.


비장함 만은 무슨 OK 목장의 결투같군요 ^^;;;;






드디어!!! 선방을 날리는 노랑둥이!!!!!


약한 등을 보호하며 네발로 공격하는 턱시도 아가!!!!!






네!!!! 말씀 드리는 순간 노랑둥이!!!!


그라운드 기술 들어갑니다!!!!


이대로 굳히는 걸까요?







"아야야야야!!!!! 머리!!!!! 머리!!!!!!!"






아~~

머리끄뎅이를 잡혔어요~~


이거 이대로 끝나는 건가요?






말씀드리는 순간 벗어나는 턱시도 아가!!!!!





"하...항복!!!!!!!"


아~~

벗어나는 순간 항복하는 턱시도 아가....


아무래도 역부족이라 느낀 모양이어요~~~







"내...내가 잘못했어!!! 앞으로 형님으로 모실께!!!!!!!"


"진작 그럴 것이지"



네 그렇게 놀다가 서열도 정리되었습니다 ^^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아래 구독버튼을 눌러주시면 길고양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ㅅ;/

그러나 제가 직장을 때려치우는 것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