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GoPro 라고 하는 액션캠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곤 합니다.


작아서 아무대나 들이대기 편하고

무엇보다 16mm 어안렌즈의 효과가 나고 있어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카메라가 작다보니 자주보던 고양이들이 

부담없이 렌즈에 들이대곤 합니다 ^^;;;;;;;




"흠, 흠.....이게 모다냥?"




"냄시를 보니 먹는건 아닌데?"



"모지? 모지? 모지?"




"그것 참 희안하도다....."


"그르게?"





이러고 있는 요놈들의 얼굴은 ㅡㅡㅋ



이모냥입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안 왜곡때문에 바우와우 됐어 ;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아 지못미......


푸웁!!!!


덧:


0902140532.jpg


요놈이죠 바우와우

^^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아래 구독버튼을 눌러주시면 길고양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ㅅ;/

그러나 제가 직장을 때려치우는 것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