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복한 고양이 엽서> 만들기 

그 천번째하고 예순하고 여섯번째,





상자 안에 고양이 한마리, 
상자 밖의 고양이 한마리, 





함께 하고 싶지만 상자 안은 너무 좁았어요.
함께 하고 싶지만 상자 밖은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둘은 하나는 상자 위에
다른 하나는 그 곁에 고개를 내밀어
둘이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생각을 조금만 바꿔보면
내가 상대의 세상으로 들어가지 않더라도
상대를 그 만의 세상 밖으로 이끌어 내지 않더라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은 있답니다.
 


모두들, 함께 행복해지는
그런 하루가 되길 기원합니다.

 



Blog: http://rara1733.tistory.com/
twitter: rara1733
FaceBook: rara1733@nate.com
Instagram: rara1733



아래 구독버튼을 눌러주시면 길고양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ㅅ;/
그러나 제가 직장을 때려치우는 것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